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APP' 검색결과
-
모바일 영수증은 점포 결제 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신 경우에만 발급됩니다.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三) > 마이페이지 > 모바일 영수증 -
고객님,이마트24 앱 쿠폰은 잔액관리가 되지 않는 쿠폰으로 1회에 모든 금액을 다 소진하셔야 합니다.
여러 번 나눠서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 이마트24 앱 쿠폰은 잔액관리가 되지 않는 쿠폰으로 1회에 모든 금액을 다 소진하셔야 합니다.
일부 금액을 사용했다 하더라도 쿠폰에 잔액은 남지 않으며 사용완료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앱 첫화면 메뉴버튼(三)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APP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
탈퇴철회는 불가합니다.
-
고객님, 회원 탈퇴 경로 및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경로: 이마트24APP 실행→우측 상단 더보기→톱니바퀴(설정)→설정 내 스크롤 하단으로 이동 회원탈퇴
■ 회원탈퇴시 유의사항
*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한번 탈퇴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경로를 안내드립니다.
앱 첫 화면 메뉴(三) > 회원가입 -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3개월 이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개명을 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유선(02-6916-1500)또는 홈페이지,
APP 에 1:1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
APP 로그인 > 오른쪽 상단 메뉴버튼 > 공지사항을 눌러주시면 앱 관련 공지사항 조회가 가능합니다. -
죄송하지만
APP 에서 픽업매장/일정 변경은 불가합니다.
결제 취소 후 변경하실 매장 선택하시어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픽업 일정 변경의 경우에는 픽업하실 매장에 상의하셔서 물건 보관 요청 부탁드립니다.
(단, 일부 식품류는 유통기한이 짧아 수령기간 경과 시 매장에서 자체 폐기할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 죄송하지만
APP 내 결제 상품은 할인 적립 불가합니다. -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이마트24
APP 에서 현금영수증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매장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이마트24'를 검색 후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