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영역
검색아이콘
검색

'영수증' 검색결과

FAQ 전체보기
전체보기
  • question
    모바일 영수증은 점포 결제 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신 경우에만 발급됩니다.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三) > 마이페이지 > 모바일 영수증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매장에 방문하여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SKYPASS 마일리지는 이마트24에서 적립만 가능하며 사용은 불가합니다.
    1) 최소 1만원 이상 상품 포스에 스캔(담배, 서비스, 자점 상품은 제외입니다.)
    2) 스카이패스 QR코드를 포스에 스캔 후 상품 결제
    3) 결제 완료 후 영수증을 인쇄하여 적립 예상 마일리지 확인
    (영수증 하단 카드번호 밑에 적립 예정 마일리지가 쓰여있습니다. 실제 적립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환불은 유인시간대에만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결제 시 사용하신 카드, 영수증, 구매상품을 가지고 유인시간대 내방하시어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결제 상품은 훼손없이 판매가 가능한 정상적인 상태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냉장,냉동 등의 상품들은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question
    매장에서 구매 후 통합바코드를 스캔하신 경우에만 모바일 영수증으로 발급됩니다.
    앱 주문 건의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정부 방침에 의해 12년 7월 1일부터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환불 시 영수증 지참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하신 카드를 지참해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uestion
    1.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반드시 영수증 지참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2. 구입 해당매장에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관련 규정에 준함/국세청고시 제2011-29호 제2조)

    3.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교환/환불이 안됩니다.
    (식품의 단순변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패키지 개봉/파손 해당)

    4. 카드 취소 시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5. 결제 수단 변경 또는 일부 상품 환불을 위해서는 결제하셨던 카드(현금 결제 제외)와 재결제 수단을 지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6. 카드 결제는 카드와 영수증, 현금은 영수증 지참시 교환/환불가능합니다.
  • question
    영수증 지참하여 매장 방문하시면 환불 후 재결제 시 가능합니다.
  • question
    네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하시어 현금영수증 추후발행 요청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이마트24APP에서 현금영수증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매장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