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검색
'택배' 검색결과
-
【서비스 가능 매장찾기】
1. 홈페이지: 매장안내 → 지역선택 → 매장찾기 →택배 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선택 →택배 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3. 고객센터: 02-6916-1500 통화 후 안내받기 -
택배 접수 불가품목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서비스안내 > 생활서비스 >택배 (아이콘클릭) > 상품별 접수 기준 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상품별 접수/도서지역 기준은 홈페이지 서비스안내>생활서비스>택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URL : https://emart24-pub.allisnull.com/pages/service/serviceParcel -
결제 후 매장 방문하여 송장까지 출력한 이후에는 사전예약페이지에서 결제 취소가 불가하여, 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BGF네트웍스(080-850-2401 / 평일 09시~18시 / 토요일 09~13시 / 11:30~12:30 점심시간) 으로 연락하시어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
사전예약페이지(외부링크) 접속 후 예약확인 및 취소 > 예약번호 및 비밀번호입력 후 조회 > 조회된 예약 내역 삭제하기 혹은 취소하기를 선택하시어 취소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시 선결제 한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 단, 송장 출력 이후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