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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모바일 앱 개편…˝고객 편의 강화˝

2019.07.10

 

"앱 회원수 20만 명으로 늘릴 것"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마트24 제공]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이마트24는 7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홈 화면에서 모든 서비스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한 게 이번 개편의 특징이다.


이마트24는 특히 "24콘", "출첵", "룰렛이벤트", "2+1 득템" 등 신규 서비스를 추가했다.


"24콘"에서는 모바일 앱에 등록된 상품의 개별 상품권과 금액권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다.


"출첵"은 모바일 앱에 10회 출석할 때마다 500원권 e쿠폰(500원권)을 증정하고, "룰렛 이벤트"는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할인 또는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2+1 득템"은 일반 상품을 2+1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7월은 빼빼로 3종이 대상이다.


이번 개편은 또 결제 수단으로 페이코(PAYCO)도 추가해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24는 현재 6만 명의 앱 회원 수를 연내 20만 명까지 늘릴 계획이다.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안혜선 상무는 "모바일 앱을 통한 사전 예약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 언론사 : 헤럴드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모바일 앱 개편... "고객 편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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