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이마트24가 함께합니다.

1

호점

3d아이콘

딜리셔스 아이디어

대한민국 유통 역사를 선도해온 신세계그룹이 함께 성장하는 편의점 사업을 제안합니다. 이마트24는 ‘딜리셔스 아이디어’라는 슬로건 아래 평범한 일상을 맛있고 멋지게 바꾸기 위한 혁신적인 노력으로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과 ‘유통’이라는 본질에서부터 시작하여 쉼 없는 도전과 창조로 업계 최단기간 성장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이마트24 BI

emart24의 브랜드 로고는 emart의 Brand power를 내세움과 동시에 편의점의 상징성을 부여하는 숫자 24를 사용하여 상품, 가격,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제고하고자 하였습니다. 기존 emart의 여성적 감성의 부드러우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의 곡선 로고를 그대로 사용하고 숫자 24에 동일한 캐릭터를 부여하여 이마트가 운영하는 편의점이라는 이미지를 부각하면서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웃사촌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나타내었습니다.

영문BI

한글BI

CI 다운받기

이마트24가 걸어온 길

대한민국 유통역사를 선도해 온 신세계그룹이 함께 성장하는 편의점 사업을 제안합니다. 쉼 없는 도전과 창조로 역사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 2013

    12

    신세계그룹
    (주)위드미에프에스 인수
    * 인수 매장, 87점

  • 2014

    02

    신세계그룹 계열 편입

    07

    신세계그룹 공식 편의점 사업 런칭

    12

    매장 수 500호점 돌파

  • 2015

    07

    차별화 서비스 도입(통신사 제휴,
    SSG PAY)

    12

    업계 최단기 1,000호점 OPEN
    *12월 末 1,058점 / 연 매출 1,125억

  • 2016

    05

    국산 담배 중앙공급

    07

    (주)이마트위드미 사명 변경
    新 BI 천칭 With Me

    10

    업계 최초 新 금융 ‘캐시백 서비스’
    시범 도입

    12

    POS 매출 5,000억 달성

    • 2017

      01

      편의점 인테리어 차별화
      (Reserve) 도입
      *예술의전당점

      02

      주류 중개 면허 취득 및 주류 공급 개시

      04

      즉석커피 ‘이프레쏘(epresso)’ 런칭

      04

      업계 최단기 2,000호점 OPEN

      08

      (주) 이마트24 사명 변경 / 新 BI 런칭

      09

      차별화 서비스 도입 (3,500원 균일가 택배)

      10

      CVS 업계 4위 달성 (매장 수)
      *이마트24: 2,241점

      • 2018

        01

        emart24 TV런칭

        04

        Hybrid형 무인점포 OPEN (본점)
        *밴딩 머신 도입

        04

        업계 최단기 3,000호점 OPEN *3
        *3년 9개월 소요

        07

        이마트24 PL브랜드 “아임이"런칭

        10

        이마트24 PL브랜드 “민생"런칭

        10

        개점 1주년 (리브랜딩 1주년) 이마트24 APP 출시

        12

        年 매출 1조 돌파

        • 2019

          01

          FF전용 생산 공장 OPEN (김천)
          *2,000명, 18만식

          01

          이마트24 서비스 (주유소) OPEN)

          05

          업계 최단기 4,000호점 OPEN

          09

          미래형 매장 개방 (스마트 스토어)

          10

          차별화 매장 OPEN (2GARDEN, 대구)

          12

          O2O 배달 서비스 도입

          • 2020

            02

            농협 경제지주 상생협력 MOU 체결

            03

            PL상품 해외 수출 본격화 (호주,홍콩, 미국)

            04

            평택센터 자동화 물류센터 OPEN (4월 저온센터, 6월 상온센터)

            08

            업계 최단기 5,000호점 OPEN (5년 1개월 소요)

            09

            SHOP IN SHOP 전문매장 오픈 (애플 오피스디포)

            12

            대학생생활협동조합 MOU

            • 2021

              01

              해외 사업 진출 TF 파견 (말레이시아)

              02

              배달 서비스 리뉴얼 OPEN (요기요 MOU)

              05

              말레이시아 1호점 OPEN

              09

              완전무인매장 (스마트코엑스)

              10

              이마트24 WAY 수립 (identity 확립

              12

              퀵커머스 사업 추진(BSD관악센터 OPEN)

              • 2022

                02

                싱가폴 MFA 체결 (페이숑 社)

                03

                업계 최단기 6,000호점 OPEN

                03

                가맹모델 도입
                *H1(로열티, 본부임차) 타입도입, 1호점 R문정대명점

                04

                콜라보 상품 개발 (코오롱스포츠 콜라보 24종 등)

                05

                스토어 컨셉 다양화
                *은행제휴 출점 (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Bottol Shop (CVS + 주류전문점 샵인샵, 강동 ECT점) 등

                09

                퀵커머스 사업 확장
                *BSD 강서센터 2호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