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유통 역사를 선도해온 신세계그룹이 함께
성장하는 편의점 사업을 제안합니다. 이마트24는
‘딜리셔스 아이디어’라는 슬로건 아래 평범한 일상을
맛있고 멋지게 바꾸기 위한 혁신적인 노력으로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과 ‘유통’이라는 본질에서부터 시작하여 쉼 없는
도전과 창조로 업계 최단기간 성장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emart24의 브랜드 로고는 emart의 Brand power를 내세움과 동시에 편의점의 상징성을 부여하는 숫자 24를 사용하여 상품, 가격,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제고하고자 하였습니다. 기존 emart의 여성적 감성의 부드러우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의 곡선 로고를 그대로 사용하고 숫자 24에 동일한 캐릭터를 부여하여 이마트가 운영하는 편의점이라는 이미지를 부각하면서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웃사촌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나타내었습니다.
대한민국 유통역사를 선도해 온 신세계그룹이 함께 성장하는 편의점 사업을 제안합니다. 쉼 없는 도전과 창조로 역사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주)위드미에프에스 인수
신세계그룹 계열 편입
신세계그룹 공식 편의점 사업 런칭
매장 수 500호점 돌파
차별화 서비스 도입(통신사
제휴,
SSG PAY)
업계 최단기 1,000호점 OPEN
국산 담배 중앙공급
(주)이마트위드미 사명 변경
新 BI 천칭 With Me
업계 최초 新 금융 ‘캐시백
서비스’
시범 도입
POS 매출 5,000억 달성
편의점 인테리어 차별화
(Reserve) 도입
주류 중개 면허 취득 및 주류 공급 개시
즉석커피 ‘이프레쏘(epresso)’ 런칭
업계 최단기 2,000호점 OPEN
(주) 이마트24 사명 변경 / 新 BI 런칭
차별화 서비스 도입 (3,500원 균일가 택배)
CVS 업계 4위 달성 (매장 수)
emart24 TV런칭
Hybrid형 무인점포 OPEN (본점)
업계 최단기 3,000호점 OPEN *3
이마트24 PL브랜드 “아임이"런칭
이마트24 PL브랜드 “민생"런칭
개점 1주년 (리브랜딩 1주년) 이마트24 APP 출시
年 매출 1조 돌파
FF전용 생산 공장 OPEN (김천)
이마트24 서비스 (주유소) OPEN)
업계 최단기 4,000호점 OPEN
미래형 매장 개방 (스마트 스토어)
차별화 매장 OPEN (2GARDEN, 대구)
O2O 배달 서비스 도입
농협 경제지주 상생협력 MOU 체결
PL상품 해외 수출 본격화 (호주,홍콩, 미국)
평택센터 자동화 물류센터 OPEN (4월 저온센터, 6월 상온센터)
업계 최단기 5,000호점 OPEN (5년 1개월 소요)
SHOP IN SHOP 전문매장 오픈 (애플 오피스디포)
대학생생활협동조합 MOU
해외 사업 진출 TF 파견 (말레이시아)
배달 서비스 리뉴얼 OPEN (요기요 MOU)
말레이시아 1호점 OPEN
완전무인매장 (스마트코엑스)
이마트24 WAY 수립 (identity 확립
퀵커머스 사업 추진(BSD관악센터 OPEN)
싱가폴 MFA 체결 (페이숑 社)
업계 최단기 6,000호점 OPEN
가맹모델 도입
콜라보 상품 개발 (코오롱스포츠 콜라보 24종 등)
스토어 컨셉 다양화
퀵커머스 사업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