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보도자료-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보도자료

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5월 17일 보도자료] 이마트24, 패키지 겉과 속에 트레저 사진 넣었더니 매출 쑥! 도시락에 트레저 이펙트!

2022.05.18

이마트24가 판매하는 YG 대형 그룹 트레저(TREASURE)와의 협업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 달 1일 출시한 트레저 덮밥 2종(돈까스카레덮밥/치킨마요덮밥)은 현재까지(4월 1일~ 5월 15일), 이마트24가 판매 중인 바삭마차, 송정식당의 협업 도시락과 함께 도시락 카테고리 내 베스트 5에서 순위를 다투고 있으며, 트레저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는 샌드위치 카테고리 베스트 3위를 기록하고 있다.

트레저 협업 상품이 이처럼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맛있는 상품과 함께 트레저 사진이 들어간 패키지와 멤버들의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는 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는 트레저를 좋아하는 팬을 포함한 일반 고객들의 이마트24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들의 띠부씰(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을 넣은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

트레저 12명 멤버들의 사진과 사인이 들어간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있어, 멤버들의 스티커를 하나씩 모아가는 재미와 함께 휴대폰이나 수첩 등에 자유롭게 꾸미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상품 본연의 기능인 맛도 신경 썼다. 돈까스카레덮밥(4500원)은 카레와 경양식 돈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갈릭 후레이크 토핑으로 풍미를 더했다. 치킨마요덮밥(4200원)은 담백한 치킨가라아게에 어울리는 데리야끼 소스, 마요네즈와 함께 계란지단을 더한 간편식 덮밥이다.

트레저 덮밥 2종과 샌드위치는 17일(오늘, 화)부터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구매를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고객들이 모바일 앱에서 결제한 상품을 희망하는 일자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24는 구매를 원해 매장을 방문했다가 상품이 모두 판매되어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이 있어 앱 예약구매를 진행하게 됐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을 겨냥해 지난 달 선보인 트레저 파우치 커피 2종(아메리카노 헤이즐넛/아메리카노 블랙, 각 700원)은 기존 PB브랜드 커피 파우치 대비 매출이 1.2배 높아, 트레저 효과를 톡톡히 증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트레저 협업상품은 삼각김밥, 햄버거, 덮밥, 샌드위치, 파우치커피 등 총 9종에 달한다. 이마트24는 향후 하반기 중에도 트레저가 상품 기획,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이러한 ‘트레저 이펙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 MD기획팀 전원준 파트너는 “SNS상에서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을 모으는 인증샷부터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기 위해 트레저 파우치 음료 900개를 대량 구매 했다는 후기 등 트레저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트레저의 인기를 실감하게 됐다”며 “협업상품이 큰 호응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