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보도자료-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보도자료

미디어 속의 이마트24를 확인해보세요.

[8월 2일 보도자료] 이마트24, 3년 만에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재개!

2022.08.02

이마트24의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가 3년 만에 돌아왔다.

 

최근 대작 영화들이 잇따라 개봉을 확정짓는 가운데 이마트24가 이달 2일(화)부터 오는 28일(일)까지 연인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샌드위치와 햄버거를 포함한 조리빵과 양산빵, 우유 전 상품 중 1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추첨하여 총 400명에게 ‘메가박스 1인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영화 예매권 경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먹거리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상품 1개당 스템프 1개 적립)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10일(수)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100명씩 총 400명의 응모자를 추첨하여 이마트24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발표를 공지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주중이나 주말 상관 없이 메가박스 일반관/컴포트관/키즈관에서 상영하는 일반 2D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해당 영화 관람권은 온라인 전용권으로 메가박스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현장 사용 불가)

 

이마트24가 지난 2019년에 이어 메가박스와 함께 다시 한번 협업에 나선 까닭은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영화관을 다시 찾는 고객들이 늘어났고, 최근 국내 영화를 비롯한 대작들이 줄줄이 상영을 앞다투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이마트24는 이번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로 무더운 여름철에 볼거리나 즐길거리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이마트24가 이처럼 여가 활동을 겨냥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는 것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참신하면서도 오프라인에서 실체화된 콘텐츠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함이다.

 

앞서 이마트24는 지난 6월 편의점 업계로는 최초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와 손잡고 행사 관련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100% 당첨되는 레고랜드 관련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고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이마트24의 레고랜드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수는 약 한 달간 15만명을 기록했으며, 레고랜드 행사 관련 상품 6종은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지난달까지 각 상품군에서 베스트 5에 매주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이마트24가 M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검은사막’과 손잡고 선보인 팝업스토어 ‘24BLACK’에는 총 2만3000여명이 방문(6월 2일~6월 30일)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영화 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24만의 유니크한 이미지 구축과 전국 가맹점 경쟁력 강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가맹점 매출 또한 증대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목록